나의 이야기

[스크랩] ♬~ 나나 무스쿠리의 `하얀손수건` 외 8곡

능주 2014. 1. 21. 22:38


편 지

그대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을 본 일이 없다 그대만큼 나를 외롭게 한 이도 없다 그 생각을 하면 내가 꼭 울게 된다 그대만큼 나를 정직하게 해 준 이가 없었다 내 안을 비추는 그대는 제일로 영롱한 거울 그대의 깊이를 다 지나가면 글썽이는 눈매의 내가 있다 나의 시작이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귀절 쓰면 한귀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 . . 詩 / 김남조 Nana Mouskouri 9곡 Me T Aspro Mou Mantili(하얀 손수건) 솔밭사이로 강물은 흐르고 Wedding Song Why Worry Amazing Grace La Paloma Million Roses(백만송이 장미) Try to Remember Morning Has Broken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자경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