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스크랩] 당신은 가장 귀한 존재입니다~

능주 2012. 9. 7. 10:18

<!-BY_DAUM->

 

 

당신은 가장 귀한 존재 입니다. 오향 이미혜 인생은 험란한 삶의 여정입니다. 비바람이 치고 눈보라가 치는 삶의 환경속에서 꿋꿋이 버텨 나 갈수 있는 것은 오직 내안에 있는 자존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삶에 허덕여 작아지고 나약해져 있지만 그래도 쓰러지지 않고 버티고 있는 것은 주어진 환경에 절대로 지지않고 이기겠다는 의지가 사람들에겐 있습니다. 신은 사람들에게 강함과 약한 의지를 동시에 주셨습니다. 그 선택은 당신만이 할수 있지요. 모든 사람에게 희노애락의 삶을 공평하게 겪어 볼수 있도록 체험해 볼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살며시 눈 감으면 그대 모습이 . . .

음악 ; Cell++

슬픔과 어려움에 처해 있을때 어떤 마음과 자세를 가지고 헤쳐 나가느냐는 사람들의 개인적인 성향과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삶이 비록 속이고 넘어 뜨려 맘속에 슬픔과 눈물이 가득할찌라도 우리는 절대로 희망을 버리지 말고 꿈을 잃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더 낳은 미래를 향해 한 발작씩 성장해가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고 행복해 지겠다는 확고한 의지로 다짐해야 합니다. 삶은 기쁨이며 행복입니다. 자신의 의지에 따라 그렇게 변해갈 수 있는것이 우리네 인생입니다. 지친 생활속에서 슬픔에 젖어 촉촉해져있는 여린 가슴을 가진 자신을 사랑해야 이 험난한 세상을 이길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지구상에 둘도 없는 귀한 존재 오직 사랑받기 위해 이땅에 태어난 가장 아름다운 사람 이라는 사실을 인식해야 합니다. 삶에 지쳐 마음이 연약해져 있다면 자신을 안아주고 위로해 주세요.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존재이며 사랑 받기에 합당한 사람 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고 기억하세요. 앞으로 펼쳐질 내 인생은 아름다우며 멋질 것이다. 무지갯빛 꿈을 꿔 보세요.
그리고 거울을 보고 미소지어 보세요. 나는 멋지고 사랑 받기에 합당한 사람이다 삶이 힘들고 어려워도 얼마든지 이겨낼수 있는 사람이라고 어떠한 고난도 이겨낼수 있는 위대한 사람이라고 거울속에 있는 나를 보고 말해 보세요 이글을 읽는 당신은 벌써 멋진 사람이 되어 있을 겁니다. 당신의 마음에 희망의 씨앗이 움터서 당신의 미래에 큰 나무로 드리워져 있을겁니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귀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가장 멋지고 행복한 사람입니다. 이 글이 당신의 것이 되게 하세요. 당신의 삶은 변해가게 될것 입니다.

영상 이미지 ; bluepoppy,자작나무 아래에서

 

출처 : 54년 말띠
글쓴이 : 뱃사공 원글보기
메모 :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든 순간이 꽃 봉우리인 것을  (0) 2012.09.11
[스크랩] 중년에 생각하는 아홉가지  (0) 2012.09.10
운명  (0) 2012.09.06
사랑  (0) 2012.09.06
파주 출판단지  (0) 2012.08.13